교사는 교사대로 개고생하고 학생은 학생대로 개고생 사교육시장만 노났는데 이걸 옛날에 왜 시행하게된건지 노이해임
교육부징관 바뀌면 이것뷰터 좀 없애주면 좋겠음
전에 보니까 강득구도 고교학점제 짱이라고 페북올린적 잇는데 진짜 개닺답하더라
제발 정치인들 탁상공론만 하지말고 교사 학생 입장에서 좀 생각해보면 존나 답없는 정책인거 느껴질텐데ㅠㅠㅠ
교육부징관 바뀌면 이것뷰터 좀 없애주면 좋겠음
전에 보니까 강득구도 고교학점제 짱이라고 페북올린적 잇는데 진짜 개닺답하더라
제발 정치인들 탁상공론만 하지말고 교사 학생 입장에서 좀 생각해보면 존나 답없는 정책인거 느껴질텐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