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못이지만 과열되는 거 걱정하는 거 이해가거든 https://theqoo.net/politics/4259330726 무명의 더쿠 | 17:28 | 조회 수 533 별개로 굥 때보다 낫다 원툴로 어그로 끄는 것도 별로 안 좋아하고 사람 심리가 돈이 걸리니 불안하고 결국 정책 결정자인 정부를 욕을 할수밖엔 없고ㅇㅇ근데 시발 존나 나라 망한다면서 과도하게 불안은 퍼뜨리지 말라고 가뜩이나 정방 마플 많이 도는데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