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없애는거 아님
반도체는 무조건 모여있어야 효율이 나는 산업이고 공장짓는거 돈시간엄청들어가기때매 용인은 옮겨갈수 없음 기존계획대로 증설하고 계속 유지할예정
2.지금 해외에 있는(아마 대만)
공장을 호남으로 들여오는거임 삼성은 반도체중에서도 낸드 파운드리 hmb등을 다 하고있고 아마 파운드리쪽을 호남에 만드는걸로 알고 있음 (틀릴수 있음 주의)
이유는 호남 살리기도 사실아니고 그쪽에 있던 기존 중소기업이랑 근처에 있어야 효율이 나는거라
기존 중소기업 도 살리고 삼전입장에서도 세제랑 정부혜택받는거고 지역도 살리는거임
이런저런 주식방송에서 주워들은 내용이라 세세한건 틀릴수있음
혹시 준석이같은 바보들 알아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