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좆같네 개병신들
북한이 지뢰심고 저지랄 떠는거 어 시발 문제지
근데 뭔 하는 소리가
북한이 주적이라 말못하는 그사람들 어디감???
-> 시발 찾아봄??? 누가 답을 못하는데 그 병신같은 주적누구냐 소리
하다못해 지방선거 하정우도 북한이라고 대답 잘만 했는데
저 개소리하는 놈들 중에 답을 하는 지 못하는지 찾아본 새끼 1명도 없을거임 그리고 계엄은?? 그때 느그 윤통이 북한 도발하려고 무인기로 개지랄 떨어서 2030남자들 군대끌려가 뒤질 뻔했는데 그건 알고 지껄임??
시발 저능통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