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한줌들이야 어차피 호시탐탐 깔거 찾는애들이 상주하는데 그동안은 지지율때문에 샤이 혐오였다가 이때싶 날뛰잖아 언론이나 내란당 패널들도 그동안은 대통령 조심히 돌려까는 수준이였는데 신났고..그래서 더욱 여당새끼들이 사악해보임, 노무현때처럼 일부러 지들이 더 주도해서 지지율 떨어트리려고 하는게 뻔히 보이니깐 겸손하자는데도 안해, 리스크관리(선관위 등)도 안해 민생 정책등 정부공약도 안해, 오로지 지들 권력먹을생각만 하는데 지들은 야당해도 된다 이거지 윤석열2나와도 친뮨들은 괜찮아서 저러나 싶고..
잊지말자 노무현때 어땠는지, 이재명 정부를 어떻게해야 성공한 정부로 만들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