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삶은 개나주고 오직 지 사람만.... 지금 조국당이 개같이 발광하며 모든 인사마다 발악하는 것도 능력없는 쟤들한테 빵 한조각도 안줘서 같음 뭔가를 알면 알수록 그 시발점엔 늘 문이 있음 진짜로..
잡담 김어준이 문재인 권익위한테 3년간 광고비 받았단거보니까 문재인은 지들 사람만 죽어라 챙겼다는게 확 느껴짐
56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