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민정수석 가지고 소음 나오는건 솔직히 이해조차 안가고;;;
인요한은 뭐 계엄 현타와서 탈당했대도 한 행동이 있고 최종적으론 장관들도 연관돼있다니까 정부에 실망하는 사람 있을순 있겠지만?? 개인적으론 솔직피 대통령 인선이라기엔 애매한 느낌이기도 함.. 엄청 중요한 자리인가? (잘 모름)
걍 뭐만하면 계속 이러니까 왜이래 싶음 자기쪽 안써준다고 발작하기엔 자기들도 이재명을 자기쪽으로 안껴줬지않음..? 같은 쪽이라고 생각도 안했을거면서 왜 파격인사를 바라는지 모르것어 그동안 ㅈㄴ 우습게 봤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