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이 있어야 욕도 하고 까기도 하고 싸움질도 하고 재밌게 즐길수가 있다 제 방송이 재밌는 이유가 뭡니까? 사실 털레반과 김어준이 없으면 제 방송이 재미가 없다 그래서 걱정이다 이 사람들이 없으면 제가 여러분한테 무슨 즐거움을 줍니까? 이런 양념이 있어서 방송이 재밌고 선거때마다 약간의 긴장감을 느낄수가 있다
onair 할코: 한 30%의 정금자 털레반이 있는건 양념~ 민주주의의 양념이다 생각해라 그정도 양념이 있어야 재밌다 만약에 털레반이 없는 세상 정금자가 없다고 생각해봐라 유튜브 방송이 재밌겠습니까?
39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