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여태까지는 지들끼리 짬짬이 해먹고 입 닫고
국민들이 모르게 일어나는 일들이 ㅈㄴ 많았고
그리고 지네들이 알아서 슈킹하고 국민들 모르게 도둑질 많이 했는데 이잼 대통령 되고 나서는 그렇게 할수 있는게 싹 다 사라지고 FM 대로 하니까
자꾸 말 얹고 지랄발광을 하니까 주변도 다 알게 되어서 그런거 같음
원래 지네들끼리 나눠먹었어야 하는 자리들을 그럴수 없으니 내가 못가지니까 너도 갖지 마 하는 못된 심보로 나라 망치는 중인듯
요새 문조털래유 행보 나 그 기득권에 관련된 사람들이 입대고 ㅈㄹ하는거 보니 모두 그거 아니면 설명이 안됨
다들 짜증나고 지겹고 힘들어도 끝까지 버티자
사실 내 다짐할려고 씀 (요새 ㅈㄴ 짜증나서 )
다들 ㅎㅇㅌ 이다
8월 전당대회 이후에는 다른 세상이 펼쳐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