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pruto11_/status/2069046868701762000?s=46&t=ogOBzdlM2prLCBxyrEoP0A
문재인...
슬프다 노통 1주년 영상 보면 문재인 유시민과 함께 갈 수 없는 분이란게 보임 노통 인터뷰 중에 유시민더러 “우리편인줄 알았는데 아니다” 이말 아리까리 했는데 정치하는 내내 갈라치기하고 순혈주의로 편가르는 유시민 본질을 다 꿰뚫어보셨을 것 같더라 우리쪽 사람이지만 절대 같은 편일 수 없음
그니까 함박이 말한대로 문조털래유가 사자 사유화한거란 지적이 맞는듯 노무현 정신 관심도 없는 노무현 팔이들...
https://youtube.com/shorts/AiiaF7pRUGM?si=3zPV2IGEqQVFKh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