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강의에서도 형사법 몰라서 학생들 형사법 약하게 만들었다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걱정할수 있지 근데 일 잘하는게 맞냐 요즘 정책 욕먹는것만 한다 개소리 하니까 그러지
- 19:58
- 조회 15
- 잡담
-
- 근데 반대로 생각해봐 지지율도높고 선거는 대승했어
- 19:58
- 조회 41
- 잡담
-
- 김부겸 “대구 나아갈 길 함께 고민하겠다”…2028 총선 행보 관심
- 19:57
- 조회 24
- 잡담
-
- 대한적십자사는 22일 중앙위원회 의결을 거쳐 제32대 회장으로 인요한 전 국민의힘 의원(66)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 19:56
- 조회 95
- 잡담
-
- 근데 매번 할 말 다하고 비판 다하는데 꼭 그걸 입막음 한다는 식으로 몰고 가는거 좀 있지않아?
- 19:55
- 조회 98
- 잡담
-
- 여기다 주방인줄. .
- 19:55
- 조회 167
- 잡담
-
- 대한적십자사 신임 회장에 인요한 전 국민의힘 의원
- 19:54
- 조회 217
- 스퀘어
-
- 지금 상황 좆같긴 한데 잼프 당대표때 허구헌날 재판어쩌고 사법리스크 어쩌고하면서 외람이들이랑 반명비명새끼들 공격할때보단 낫다
- 19:54
- 조회 40
- 잡담
-
- 이재명이 잘하는게 없다는 애들은 작년 상황은 다 까먹었나 봄
- 19:54
- 조회 98
- 잡담
-
- 정청래 연임되면 레버리지든 뭐든 경제 다 망해요. 여긴 정청래연임이 제일 걱정임
- 19:54
- 조회 38
- 잡담
-
- 진짜 개침울해서 더쿠도 안들어오고 유튜브도 안보고있다가 정신승리하고 다시 돌어옴
- 19:53
- 조회 99
- 잡담
-
- 친문때문에 노통운운하는거지 무능력한 친문 못버리는게
- 19:53
- 조회 16
- 잡담
-
- 저녁 단체문자 완료
- 19:53
- 조회 47
- 잡담
-
- 당대표라는게 선관위 말한마디 못하면서 이러고 당대표 선거운동 다니네
- 19:52
- 조회 93
- 잡담
-
- 비전문가 인사는 아닌 것 같은데 왜 땅땅하는거야
- 19:52
- 조회 55
- 잡담
-
- 레버리지 걱정하라니까 나도 걱정된다고 누가 아니랬냐고
- 19:52
- 조회 139
- 잡담
-
- 김어준이 정청래 버린거같은데 ㅡㅡ
- 19:51
- 조회 260
- 잡담
-
- 아니 지들이 보은인사니 서로 돈을 꿔줬니 뭐니 비판이 아니라 비난의 영역으로 가놓고선 말도 못하게 하냐고 화내는건 좀 웃기는거 아냐
- 19:50
- 조회 166
- 잡담
-
- 전당대회 언제부터 시작인지 알아?
- 19:49
- 조회 19
- 잡담
-
- 이번 선거가 내려가는 분기점이 될줄은 꿈에도 몰랐어..
- 19:48
- 조회 3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