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대세돌 좋아하듯이
그냥 주변에서 잘 한다 지지율 높다 하면 좋아하고
뭔가 욕먹는 분위기다 싶으면 못하는줄 알고 이런 사람이
회사든 어디든 많은거같아
뭔가 선거날까지만 해도 다들 칭찬하다가
그 다음날 아침에 서울 뺏긴 다음부터 갑자기 비판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엄청 많음ㅠㅠ
그냥 주변에서 잘 한다 지지율 높다 하면 좋아하고
뭔가 욕먹는 분위기다 싶으면 못하는줄 알고 이런 사람이
회사든 어디든 많은거같아
뭔가 선거날까지만 해도 다들 칭찬하다가
그 다음날 아침에 서울 뺏긴 다음부터 갑자기 비판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엄청 많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