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사시민분들 다 이해하던데 선거기간 예산낭비 김상욱이 미주알 고주알 다 알리고 다녔잖아
잡담 울산시장 김상욱은 아예 오픈해서 버스재정비 1순위다 박고 시작했잖아. 예산 최대한 대로 아껴야 한다고
33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울사시민분들 다 이해하던데 선거기간 예산낭비 김상욱이 미주알 고주알 다 알리고 다녔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