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할수 있지 근데 일 잘하는게 맞냐 요즘 정책 욕먹는것만 한다 개소리 하니까 그러지
무명의 더쿠
|
19:58 |
조회 수 194
A문제에 대해 우려되는 부분 말하는거야 그럴 수 있지
정치 경제 등 문제들이 과정 없이 결과만 나오는 것도 아니고 별별일 다 생기고 보완할거 있음 하고 때론 기다리는게 답일수도 있고 때론 변화를 줘야할때도 있고 걱정된다고 그때마다 별로라고 해서 클릭 한번에 리셋하고 다시 첨부터하는 게임도 아닌데ㅇㅇ
근데 꼭 저따위로 개소리하는거에 동조해놓고 지적하면 왜 말도 못하냐고 피코질 하고 있으니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