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이상한게 더쿠에서 싸우는걸로 플 돌아가는건데 몇개 글도 없구만 입막음 한다던가 2찍으로 몬다던가 이러는데 여기 익명이고 1,2,3,4 심지어 여성의당 사람들도 다 있는데 왜 그러지?
왜 대통령이나 정부 비판하면 유난 떨지말고 무조건 받아들여 라는 태도를 취하는 사람이 많은지 모르겠음
ㄹㅇ 이상한게 더쿠에서 싸우는걸로 플 돌아가는건데 몇개 글도 없구만 입막음 한다던가 2찍으로 몬다던가 이러는데 여기 익명이고 1,2,3,4 심지어 여성의당 사람들도 다 있는데 왜 그러지?
왜 대통령이나 정부 비판하면 유난 떨지말고 무조건 받아들여 라는 태도를 취하는 사람이 많은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