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정청래가 당연히 연임해야한다 당을 잘 이끌었다 되는거야
끔찍하지않아?
지금 좀 고통스러워도 이게 우리에게 최선이야
총선이 가장중요하고 그래야 정권재창출도 가능함
서울뺏긴거? 속상해하지마 서울 민주당 시장이여서 정책 엇박나는거있으면
다음대선 조지는거야 그냥 오세훈이 하라고해
정청래 잘못하고있는거 이제야 모두 알아주고있잖아
난 지금이 너무 다행인것같음
딱 2달 잘견디고 김민석 당대표 만들면 그때부터 진짜 이재명정부 되는거라 생각해 같이 파이팅해서 꼭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