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2 그 개노답 삼형제가 존나 ㅠ 웃겼고 고스트도 넘 좋았음...토르3은 사실 토르 시리즈 그닥 안 좋아했는데 헬라 등장씬부터 끝날때까지 존잼으로 봄 ㅋㅋㅋㅋㅋ끝나자마자 다음 회차 예매해서 또 본 건 토르3이 유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