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mcu랑 스타워즈 보면 감독 개개인보단 그냥 디즈니가 제일 문제같음
110 4
2026.06.28 00:27
110 4

난 이정도 규모의 시리즈를 굴리는거면 컨펌하는 본인들이 생각하는 최소한의 방향성이나 줏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얘넨 이게 너무 극단적이라고 느꼈음 mcu는 너무 심해서 문제고 스타워즈는 너무 없어서 문제고


mcu는 애초에 시리즈가 너무 길어진것도 문제고 캉 배우 이슈같은 자연재해도 있는거 알아서 아직까지 이어오는게 한편으론 대단하다고 생각하기도 함 근데 계속 성공을 해서 그런지 자신감도 과잉인데 인기를 만들어준 원년 멤버들이 영원히 이 시리즈를 할수는 없다는걸 관객들도 존나 잘안다는걸 무시하는 사람들처럼 기획하는거 같았음 

엔겜 엔딩이 그렇게 나면 보통은 아 mcu가 이렇게 끝나는구나ㅎㅎ 않을까..? 근데 뭔가 신캐들로 세대교체를 한다든가 새 작품을 낸다든가 하는 시도는 열심히 하는데 그걸 드라마로도 하고있음..얘넨 디플도 있으니까 당연히 그쪽으로도 유입시키고 싶겠지 근데 그렇다고 계속 내는게 답도 아니고(전성기때도 드라마가 영화들만큼 주목받은건 아니었으니) 영화에 드라마까지 쌓인게 저정도면 부담부터 느끼지 않겠냐고ㅠ 그렇다고 저 과정이 자연스러웠던 것도 아니고 퀄도 ㅅㅈㅎ 고퀄인게 더 드물 정도로 들쑥날쑥이고..

난 얘네 전성기때 감독들 개개인의 개성이 너무 없다 공장같다고 하는 의견들도 mcu 잘보는 와중에도 공감했거든 근데 이거 때문인지 뭔지 우리 그런거 아니거든!! 하려는게 보인거도 좀..그랬음 제임스건이나 타이카같은 경우도 있었지만 거기가 특이 케이스인거고 관객들이 여태 보던 얼굴들 사라져서 어색한 와중에 뭔가 시도를 하는게 아니고 걍 잘나갈때 진작 쫌쫌따리 했어야 한다고 생각함 

나 현재까지 올해 제일 잘본 영화 햄닛이지만 클로이 자오같은 감독을 원년 멤버들 퇴장한 와중에 빌드업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는 쌩초면인 신캐들 우루루 나오는데 스케일은 크고 우리가 뭔가 보여줄거임ㅎㅎ 하는 영화에 데려오는게 진짜 맞다고 생각한거냐고ㅅㅂㅠ 샘레이미 데려오면서 타 시리즈 내용 공유 안하는 꼴값은 또 떨고있음 뭘 어쩌라는 건지도 모르겠고 타이카도 러브앤썬더에선 오바하고 있는데 그걸 또 놔두고 있고

그리고 전체 스토리의 제일 큰 문제인 그놈의 블립ㅎ도 그렇고 캐릭터들 취급도 그렇고 여러모로 어벤34 담당했던 루소 형제가 제일 처맞던데(물론 처맞을만함) 저런 발상 잡도리를 못한거든 걍 ㅇㅋ한거든 컨펌을 했다는 점에서 결국은 디즈니가 문제라고 생각함 얘넨 진짜 저게 수습이 될거라고 생각한걸까 ㅅㅂ? 진짜 뭔 자신감이냐고


그리고 스타워즈는 과거의 추억 1도 없는 입장에서 7을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네? 싶어서 456을 봤는데 7이 너무..4의 복붙같아서 느낌이 이상한거임 물론 시리즈를 다시 시작하는거니까 리스펙의 의미일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까지??

그래서 개인적으론 8이 꽤 신선하다고 생각했음 요즘 시대에 나오니까 이런 시도도 하는구나 싶었고 영화 자체도 재밌었고..물론 올드팬들 입장에서 여러모로 열받는거도 이해했음 그 과정에서 열받은거 이해가니 저럴만하다ㅇㅇ 할 수준을 넘어선 행동들도 있었던게 문제지

근데 그렇다고 9에서 사실 그런거 아니었음ㅎㅎ 하면서 그지랄이 나니까 너무 짜치는거임 뭔 장난하는거도 아니고ㅋㅋㅋㅋ 8이 지들이 생각한 789의 방향성에서 벗어난거면 진작 ㄴㄴ 라존아 그거 아님 했어야지 아님 줏대있게 8의 방향대로 가든가 이도 저도 아니게 뭐냐고 ㅅㅂ 난 로그원이 9 이후에 나온거면 이 모든 행보에 정털려서 아무리 평이 좋아도 안봤을거임 진짜(그래도 로그원은 재밌었음)


생각나는대로 쓰다보니 쓸데없이 길어졌는데 여튼 이 모든걸 컨펌하는 디즈니가 제일 이상한거 같다는거임ㅠ 기업들 덩치 커봤자 뜯어보면 다 좆소같이 굴러가는건 알지만 진짜 이래도 되는거냐고 ㅅㅂ..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5 06.27 15,9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24.12.17 72,973
공지 알림/결과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22.12.16 212,790
공지 알림/결과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22.08.22 145,229
공지 알림/결과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22.08.15 208,511
공지 알림/결과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21.10.25 185,649
공지 알림/결과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21.10.19 219,891
공지 알림/결과 영화방 오픈 안내 11 18.08.20 161,528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1929 잡담 슈퍼걸) 와 이 사진 진짜 가능이다 01:55 2
431928 잡담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뭔가 엄청난 힘을 쓰는 아이 01:54 12
431927 잡담 난 솔직히 샘레이미니까 닥스2 완성이라도 했다고 봄... 1 01:53 16
431926 잡담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공 하나만 주면 행복한 아이 01:52 21
431925 잡담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방에 올라왔던 ㅌㅇㅌ글인데 못찾겠어ㅠㅠ 2 01:51 32
431924 잡담 솔직히 대부분의 여성 히어로물들 2 01:50 32
431923 잡담 슈퍼걸) 나 진짜 이 영화가 너무 좋은데 억까때매 속상해ㅠㅠ 3 01:50 16
431922 잡담 아 마블도 리부트해? 1 01:50 11
431921 잡담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ㅁㅊ 레전드 귀여움 후회안함 01:50 23
431920 잡담 닥스2는 그딴 환경에서 만들면서 작업기간 3주뿐인 각본가한테 수정 33번 시킨 거 진짜 싸패같음 4 01:47 37
431919 잡담 슈퍼걸 밀리 누구 닮은거같다는 느낌 계속 들었는데 2 01:46 44
431918 잡담 너바나 보러갓을땐 걍 심드렁하게 봣는데 01:43 38
431917 잡담 헐크하니까 인크레더블 헐크 이거 재밌음? 5 01:43 34
431916 잡담 아니 닥스2 감독한테 완다비전 스토리 안 알려준건 진짜 개선넘은거 아니냐 6 01:43 44
431915 잡담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깡깡깡하고 그로구가 갸웃하면 으웅 하는거 2 01:42 57
431914 잡담 슈퍼걸) 바이섹슈얼 영화라는 말 ㅈㄴ 공감됨 나 여자가 가능해짐 5 01:41 54
431913 잡담 슈퍼걸) 넘 귀여워하는게 보인다 1 01:39 32
431912 잡담 슈퍼걸) 이때 ㅈㅉ 잘생겼다 생각함 5 01:38 60
431911 잡담 슈퍼맨) 솔직히 이제와서 하는 말인데 불호장면이 있긴했었음 01:38 40
431910 잡담 헐크도 참...판권 개꼬인 케이스ㅠ 4 01:36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