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들 솔로무비 다 팀업무비 빌드업용으로 쓸 거면 빌드업이라도 탄탄히 잘 시켜야지 작업방식 진짜 미친놈들임
잡담 닥스2는 그딴 환경에서 만들면서 작업기간 3주뿐인 각본가한테 수정 33번 시킨 거 진짜 싸패같음
10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히어로들 솔로무비 다 팀업무비 빌드업용으로 쓸 거면 빌드업이라도 탄탄히 잘 시켜야지 작업방식 진짜 미친놈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