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플 입문하고 내가 맨날 주변에 만달로리안이랑 문나이트 보라고
중얼중얼 거리면서 다녔는데ㅋㅋㅋㅋㅋㅋㅋ
만달로리안은 영화로 나왔고 퀄리티 좋게나와서 개만족했으니까 이제 문나에트도 내주면 좋겠다 사실상 인지도 없어서 그냥 영화로 다시 밀어붙여도 될거같은데 드라마 퀄리티도 진짜 좋아서 드라마로만 보기 좀 아까움 소재도 흥미롭고ㅠㅠ

중얼중얼 거리면서 다녔는데ㅋㅋㅋㅋㅋㅋㅋ
만달로리안은 영화로 나왔고 퀄리티 좋게나와서 개만족했으니까 이제 문나에트도 내주면 좋겠다 사실상 인지도 없어서 그냥 영화로 다시 밀어붙여도 될거같은데 드라마 퀄리티도 진짜 좋아서 드라마로만 보기 좀 아까움 소재도 흥미롭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