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람들이 추측한거처럼 시간 되돌려서 타노스가 핑거스냅 하기전애 모가지 쳤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솔직히 샘레이미니까 닥스2 완성이라도 했다고 봄...
- 01:53
- 조회 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공 하나만 주면 행복한 아이
- 01:52
- 조회 1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방에 올라왔던 ㅌㅇㅌ글인데 못찾겠어ㅠㅠ
- 01:51
- 조회 18
- 잡담
-
- 솔직히 대부분의 여성 히어로물들
- 01:50
- 조회 26
- 잡담
-
- 슈퍼걸) 나 진짜 이 영화가 너무 좋은데 억까때매 속상해ㅠㅠ
- 01:50
- 조회 14
- 잡담
-
- 아 마블도 리부트해?
- 01:50
- 조회 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ㅁㅊ 레전드 귀여움 후회안함
- 01:50
- 조회 15
- 잡담
-
- 닥스2는 그딴 환경에서 만들면서 작업기간 3주뿐인 각본가한테 수정 33번 시킨 거 진짜 싸패같음
- 01:47
- 조회 31
- 잡담
-
- 슈퍼걸 밀리 누구 닮은거같다는 느낌 계속 들었는데
- 01:46
- 조회 41
- 잡담
-
- 너바나 보러갓을땐 걍 심드렁하게 봣는데
- 01:43
- 조회 36
- 잡담
-
- 헐크하니까 인크레더블 헐크 이거 재밌음?
- 01:43
- 조회 33
- 잡담
-
- 아니 닥스2 감독한테 완다비전 스토리 안 알려준건 진짜 개선넘은거 아니냐
- 01:43
- 조회 4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깡깡깡하고 그로구가 갸웃하면 으웅 하는거
- 01:42
- 조회 49
- 잡담
-
- 슈퍼걸) 바이섹슈얼 영화라는 말 ㅈㄴ 공감됨 나 여자가 가능해짐
- 01:41
- 조회 50
- 잡담
-
- 슈퍼걸) 넘 귀여워하는게 보인다
- 01:39
- 조회 31
- 잡담
-
- 슈퍼걸) 이때 ㅈㅉ 잘생겼다 생각함
- 01:38
- 조회 56
- 잡담
-
- 슈퍼맨) 솔직히 이제와서 하는 말인데 불호장면이 있긴했었음
- 01:38
- 조회 39
- 잡담
-
- 헐크도 참...판권 개꼬인 케이스ㅠ
- 01:36
- 조회 58
- 잡담
-
- 마블 기밀유지하겠다고 각 영화끼리 스토리 공유도 못하게 했던 거 진짜 개꼴값이라고 생각했음
- 01:35
- 조회 66
- 잡담
-
- 근데 스파이더맨 내한 할까ㅠ
- 01:30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