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0 |
06.27 |
14,86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973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2,790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5,229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5,649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9,891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1863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머러님 머리 깡 내리치고 뒤돌아 보는데 반함
|
00:29 |
11 |
|
431862 |
잡담 |
난 mcu랑 스타워즈 보면 감독 개개인보단 그냥 디즈니가 제일 문제같음
1 |
00:27 |
29 |
|
431861 |
잡담 |
마블 플을 보고있자니 헨리카빌 수퍼맨 또 아쉬워서 우울
|
00:27 |
10 |
|
431860 |
잡담 |
슈퍼걸) 엘피 노랑/빨간 태양이라서
1 |
00:27 |
17 |
|
431859 |
잡담 |
빙고 뒷 북
|
00:25 |
21 |
|
431858 |
잡담 |
진그레이는 사실 밸런스 맞추기 힘든캐라 영상화 등장시키면 안된다는 말도 있는 캐라서
4 |
00:25 |
28 |
|
431857 |
잡담 |
걍 둠스데이로 리부트한다니까... 다음을 기대해야지 하는중이야
1 |
00:23 |
21 |
|
43185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머러 좋은 이유
4 |
00:23 |
47 |
|
431855 |
잡담 |
그냥 엔드게임에서 5년을 흘러가게만 안뒀어도...
|
00:22 |
16 |
|
431854 |
잡담 |
마블은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깊생하게 되네
1 |
00:22 |
17 |
|
431853 |
잡담 |
군체 와일드씽 7월달도 존버해보자
1 |
00:20 |
19 |
|
431852 |
잡담 |
마블이 각잡고 문나이트 영화로 만들어주면 좋겠다
8 |
00:20 |
43 |
|
431851 |
잡담 |
난 마블 페이즈4부터 큰그림 그린거 같지도 않은게 샹치 때문임
4 |
00:20 |
39 |
|
431850 |
잡담 |
나 제정신이 아니네 아까 씨네샵에서 불스아이 굿즈 보고
1 |
00:19 |
43 |
|
431849 |
잡담 |
ㅅㅈㅎ 이 모든것의 시작은 엔겜 되도않는 스토리꼬기 하다가.... 라는 생각.....
|
00:17 |
19 |
|
431848 |
잡담 |
나는 원래 토르만 봤었거든? 다른가 안보고
1 |
00:17 |
21 |
|
431847 |
잡담 |
스파이더맨4 기대도 되는 동시에 걱정인게 영화가 ㅈㄴ 꽉껴
3 |
00:15 |
69 |
|
431846 |
잡담 |
단독무비+단독무비+단독무비 해서 팀업해야 재밌는건데
2 |
00:14 |
66 |
|
431845 |
잡담 |
마블드 하니까 이번 스파이더맨 예고에 나오는 핸드조직..
6 |
00:13 |
53 |
|
431844 |
잡담 |
앤트맨3는 재미라도 있던가
|
00:13 |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