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죽은건 안나왔지만 스티브 로저스 무비에 나올 수 없는 일반인 되셧서...웅...ㅠㅠ새캡틴 넘긴거 알겠고 서사 잘짰다고 생각하지만 리부트 안하고 진행되는 캡아 시리즈에서 그가 없는게 그냥 내가 힘들엇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