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크월드가 진짜 구라안치고 초반페이즈 빅쓰리 솔로무비들중에 젤 좋았단말임 그냥 그 분위기는 히어로물에서 토르아니면 아무도 못하니까 좋아했는데 아무리 성적이 안좋았다 한들 이전꺼 다 쓸어버리고 라그나로크에서 분위기 확 가벼워진거 좀 불호였는데 그 이상으로 잘되고 완전 각성시켜줘서 워리어즈 다 죽이고 제인 정리하고 이런거 걍 흐린눈했단말임ㅋㅋㅋ뽕차는 장면도 많기도 했고ㅋㅋㅋㅋ 근데 럽앤썬더는 진짜 하.... 에바야
잡담 토르4는 내가 라그나로크 볼때 불호였던 지점만 모아서 영화만들었음
6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