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페이즈 1부터 사랑했는데 이젠 진짜 만족스럽지가 않음 그냥 정으로, 스케일 크니까, 캐릭터 때문에, 배우 좋아하니까 봐줌 의리로 보고있는 것 같고... 둠데 끝나고 하차해야지 그날만 기다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