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알지 약간 이게 이런식으로 진행될수밖에 없던 작품 외적인 사정을 아니까 뭐라고 쎄게 말도 못하겠고 아니 근데 그건 그거고 영화는 영화대로 잘 만들어야되는게 정상아님? 이런 생각이 보는 내내 공존함.... 또 러닝타임은 길어요 그냥 그나마 의의를 찾자면 여캐들이 활약한다...전부가 정도인듯
잡담 내기준 최악의 히어로영화중 하나가 블팬 와칸다포에버임....
11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