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영화는 이상할 정도로 후하게 점수 잘 주는거 워낙 유명하고
디씨나 소니 영화는 그냥 평론가들 사이에서도 줘패는게 밈 돼버려서 당연하게 테러부터 박는 문화 있고
감독 따라서도 평 ㄹㅇ 다름.... 특히 남덬 많은 감독은 평점 높게 받고 여감독은 낮을때 많아
이런거 볼때마다 진짜 환멸 느껴져 영덬인데 ㅈㄴ 현타옴
디씨나 소니 영화는 그냥 평론가들 사이에서도 줘패는게 밈 돼버려서 당연하게 테러부터 박는 문화 있고
감독 따라서도 평 ㄹㅇ 다름.... 특히 남덬 많은 감독은 평점 높게 받고 여감독은 낮을때 많아
이런거 볼때마다 진짜 환멸 느껴져 영덬인데 ㅈㄴ 현타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