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5 |
06.27 |
15,31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973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2,790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5,229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5,649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9,891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1906 |
잡담 |
슈퍼걸) 카라에게 노란 태양을 보장합시다
2 |
01:25 |
10 |
|
431905 |
잡담 |
여기 컨저링 시리즈나 제임스완 감독 좋아하는덬 있음??
1 |
01:25 |
8 |
|
431904 |
잡담 |
스콜세지 마블 발언은 마블은 Cinema가 아니라고 한 거라 걍 이해되던데
1 |
01:24 |
9 |
|
431903 |
잡담 |
덬들은 덕질하게되는 영화의 포인트가 뭐야?궁금하다
4 |
01:23 |
21 |
|
431902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에게 이런 힘이!?
6 |
01:20 |
57 |
|
431901 |
잡담 |
아니 샹치 방치하는거 진짜 싸가지 ㄹㅈㄷ
7 |
01:17 |
68 |
|
431900 |
잡담 |
헐크 취급 얘기하면 나 진짜 할말이 너무 많음ㅠㅠㅠㅠ 그나마 이번 슾디 예고에서는 좀 쎈모습 나올것 같은데
5 |
01:17 |
38 |
|
431899 |
잡담 |
솔직히 마크러팔로가 헐크 계속하는거 좀 신기함 나같으면 취급때문에 정떨일거같은데
7 |
01:14 |
77 |
|
431898 |
잡담 |
어벤 인워 이후 마블이랑 멀어졌다가 지금 둠스데이 예습 다시 시작했는데..
1 |
01:14 |
24 |
|
431897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진짜 우래기 입때문에 미쳐버리겟슨(P) ㅅㅇㅈㅇ
8 |
01:12 |
78 |
|
431896 |
잡담 |
헐크 본체 배우 마크 러팔로 아저씨 연기 잘하더라
6 |
01:09 |
83 |
|
431895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오는 여캐, 남캐 다 매력적인데 아들이랑 아빠랑 돈만 열심히 벎
3 |
01:09 |
71 |
|
431894 |
잡담 |
지구 616 생각하면 미스테리오가 제일 웃김
1 |
01:08 |
44 |
|
431893 |
잡담 |
직장상사길들이기) ㅅㅍ 제미나이가 결말 엉터리로 가르쳐줬음 ㅋㅋㅋㅋ
2 |
01:07 |
35 |
|
431892 |
잡담 |
얘드라 스턴트맨 3500원에 구매가치 있는지 알려줄 사람
7 |
01:07 |
55 |
|
431891 |
잡담 |
난 용포디 타고나면 무릎이 아픈듯
1 |
01:07 |
33 |
|
431890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굿아이디어가 아니면 아빠가 우짤껀데
6 |
01:05 |
81 |
|
431889 |
잡담 |
나 진짜 로다주 다시 둠스데이로 부른거 너무너무야 뭔 최종빌런이야
2 |
01:04 |
45 |
|
431888 |
잡담 |
어느순간부터 잘 안봐서 모르지만 버키랑 헐크는
6 |
01:04 |
57 |
|
431887 |
잡담 |
슈퍼걸) 같은 여자라서 더 좋은게 어쩔 수 없이 있는거같아
2 |
01:03 |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