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그 이상으로 자기캐릭터에 애착이 커서 그렇긴 하겠지만... 진짜 팬들 이상으로 배우들이 취급 좆같을때 젤 빡치겠지ㅠㅠ 블위도 스칼렛요한슨이 각본부터 다 참여했다고 들은거같은데... 진짜 캐릭터들 취급좀 잘 해주라
잡담 솔직히 마크러팔로가 헐크 계속하는거 좀 신기함 나같으면 취급때문에 정떨일거같은데
19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