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2가 2010년작이고 퍼스트 어벤져 토르1이 2011년작인데 블위 솔로 줄까말까 ㅈㄹ떨다가 엔겜 어벤져스 어셈블에서는 없었고.. 엔겜 끝나고나서 이거나 먹떨^^하듯 던져주는게 말이되나 아직도 구라같다
잡담 블위가 아이언맨2부터 나왔는데 ㅋㅋ
6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이언맨2가 2010년작이고 퍼스트 어벤져 토르1이 2011년작인데 블위 솔로 줄까말까 ㅈㄹ떨다가 엔겜 어벤져스 어셈블에서는 없었고.. 엔겜 끝나고나서 이거나 먹떨^^하듯 던져주는게 말이되나 아직도 구라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