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진즉 포기했지만우리 그로구 개봉 한 달 됐어 벌써!!!5월 27일 개봉인데 어느새 오늘 6월 27일이야조조 본다고 비몽사몽 정신 혼미해서 용산 다녀왔지만문득 한 달 지났는데 상영관 있음에 행복함🥹빠뚜💚 뽀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