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이것도 시간 꽤 지난건 함정) 아이언맨 캡아 토르 트롤리지 1편처럼 다른 캐릭터가 안낀(까메오정도 느낌 출연말고) 그시절 1편 느낌남 걍 그것만 보고 다른 mcu스토리 몰라도 되는 ㅇㅇ근데 즌2가 없는게 단점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