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쎈 히어로를 맨날 왜 어중간한 재미로 만드는거임 ㅡㅡ 진짜 이만큼 재밌게 만들 수 있는 히어로가 없는 것 같은데
잡담 그리고 솔직히 캡틴마블은 뽑으려면 개존잼으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늘 아쉬움
11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쎈 히어로를 맨날 왜 어중간한 재미로 만드는거임 ㅡㅡ 진짜 이만큼 재밌게 만들 수 있는 히어로가 없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