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우주를 다 보살피느라 바쁜건 아는데 필요할 때 마다 없는건 걍 존재의 이유가 없잖아요 -_-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굿아이디어가 아니면 아빠가 우짤껀데
- 01:05
- 조회 8
- 잡담
-
- 나 진짜 로다주 다시 둠스데이로 부른거 너무너무야 뭔 최종빌런이야
- 01:04
- 조회 10
- 잡담
-
- 어느순간부터 잘 안봐서 모르지만 버키랑 헐크는
- 01:04
- 조회 15
- 잡담
-
- 슈퍼걸) 같은 여자라서 더 좋은게 어쩔 수 없이 있는거같아
- 01:03
- 조회 12
- 잡담
-
- 난 걍 버키나 얌전히 보내주길 바람
- 01:01
- 조회 38
- 잡담
-
- 슈퍼걸) ㅅㅍ도 화끈하게 몸빵하는 여자
- 01:00
- 조회 40
- 잡담
-
- 슈퍼걸) 이 짤 보니까 진짜 가슴떨린다
- 00:59
- 조회 40
- 잡담
-
- 루소즈는 엔겜 그따구로 망쳐놓고 지자식 데뷔시킨게 너무열받아...
- 00:58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서쿠 주1회로 주니까 씨집 진짜 잘 안가게 된다
- 00:58
- 조회 2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의 은밀한 취미
- 00:58
- 조회 4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건 애비가 잘못했다
- 00:57
- 조회 43
- 잡담
-
- 난 페드로 파스칼 진짜 개싫어
- 00:57
- 조회 96
- 잡담
-
- 지금 플이니까 말하는데 로건 인생작이라 풀버린도 진짜 불호였다...
- 00:54
- 조회 34
- 잡담
-
- 난 마블 그 지구에 숫자 붙을때부터 걍 이해를 포기함
- 00:53
- 조회 5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탈피 직전의 매미구나 보고 갈테냐, 그로구?
- 00:49
- 조회 68
- 잡담
-
- 그럴리 전~~~혀 없는거 알지만 다음 어벤영화에 블위 특출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 00:49
- 조회 16
- 잡담
-
- 마틴 스콜제지옹 발언 이후로 마블이 더 짜치는게 있어
- 00:48
- 조회 80
- 잡담
-
- 슈퍼걸) 날아다니는 히어로 좋다..
- 00:48
- 조회 28
- 잡담
-
- Tva 평행우주 도저히 내 대가리로 이해불가능함
- 00:48
- 조회 11
- 잡담
-
- 토이스토리5) 돼지 진짜 똑똑함
- 00:4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