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재밌고 신선했다는건 ㅇㅈ인데 개인적으로는 완다도 어린느낌이 있어서 너무 엄마...로 나와서 좀 당황스러웠고ㅋㅋㅋ이거야 개취라 치자
솔직히 완다 뮤턴트 설정 못가져와서 스톤에서 힘받아서 각성한 설정으로 바꾼건데 갑자기 너는 무슨 이미 고대서에 기록된 진짜 '마녀'였어 이러느거 존나 그뭔씹이였어 완다 안뮤턴트 모태마녀 만들어놓고 엑스맨이랑 합친다니까 뭐요 ㅅㅂ 소리나옴ㅋㅋㅋㅋ 이 설정 연장선으로 닥스2에서 피흘리면서 절뚝대는 미디어식 악녀 마녀로 나와서 엄마들 잃고 잘 자란 차베즈랑 모성애 비교한답시고 자기 자식들한테 욕먹게 만든 장면까지 다 불호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