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재밌게 볼만해?
토이스토리는 어릴때 1,2 시리즈 중 하나 본거 같긴한데 그이후론 안본듯
공포는 못보는 편은 아님
한자와 인형 사러 가야 하는데 가는김에 영화한편 볼까 하는데 상영 회차가 몇개 없어서 고민이야
둘중 하나 보라면 어떤게 나음?
토이스토리는 어릴때 1,2 시리즈 중 하나 본거 같긴한데 그이후론 안본듯
공포는 못보는 편은 아님
한자와 인형 사러 가야 하는데 가는김에 영화한편 볼까 하는데 상영 회차가 몇개 없어서 고민이야
둘중 하나 보라면 어떤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