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무난한 히어로 무비 1편 같았어 ㅋㅋㅋ
다음 편도 나오면 좋겠다
너무 많이 맞는거 아니냔 말도 있어서 좀 걱정?했는데
그럴 때는 뭐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고 뒤에 다 호되게 패줘서 괜찮았음 ㅋㅋㅋ
근데 진짜 노란 태양만 있음 완전 무적이네 ㅋㅋ
그만큼 또 핸디캡도 있지만 ㅠ
암튼 카라 캐릭터가 넘 맘에 든다
다음 편도 나오면 좋겠다
너무 많이 맞는거 아니냔 말도 있어서 좀 걱정?했는데
그럴 때는 뭐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고 뒤에 다 호되게 패줘서 괜찮았음 ㅋㅋㅋ
근데 진짜 노란 태양만 있음 완전 무적이네 ㅋㅋ
그만큼 또 핸디캡도 있지만 ㅠ
암튼 카라 캐릭터가 넘 맘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