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영화 끝나고 다른 영화관으로 이동하는데 대충 한시간인데 버스랑 지하철 섞어서 환승해야하니까 버스 하나 놓치면 타격이 있을 것 같아
미리 예매해놓은 앞영화관이 시설이 더 좋아서 아쉬운데 그래도 안전하게 체력 소모도 줄일겸 그냥 뒷 영화관에서 연달아 보는게 답이겠지?
뒷영화는 거기서 무조건 봐야돼
미리 예매해놓은 앞영화관이 시설이 더 좋아서 아쉬운데 그래도 안전하게 체력 소모도 줄일겸 그냥 뒷 영화관에서 연달아 보는게 답이겠지?
뒷영화는 거기서 무조건 봐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