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한에선 개오지랖부림
그리고 핑프라는 것이 더쿠 오기전엔 개싫었는데
오고나니까 적응해서 좋아 더쿠의 장점 같기도해
누구는 단점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여튼
그냥 대답하기 싫음 넘기면 되고 그걸로 또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는거고 정보 많이 아는척 할 수도 있고^^ (가끔 질문글에 대답이 모두가 아는 정답일땐 합창단 되는 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핑프라는 것이 더쿠 오기전엔 개싫었는데
오고나니까 적응해서 좋아 더쿠의 장점 같기도해
누구는 단점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여튼
그냥 대답하기 싫음 넘기면 되고 그걸로 또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는거고 정보 많이 아는척 할 수도 있고^^ (가끔 질문글에 대답이 모두가 아는 정답일땐 합창단 되는 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