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욕 자극 미쳤음 나 특전 있음 받고 없음 안받고 이랬는데 작년에 슈퍼맨 삼티도 안받았거든? 지금은 슈퍼걸 삼티 오티 아맥포 돌비포에 난리도 아니야~~ 티저포 받고싶어서 원정 가야하나 고민중 ㅋㅋㅋ
잡담 영방 참 좋은데 안 좋은거
17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욕 자극 미쳤음 나 특전 있음 받고 없음 안받고 이랬는데 작년에 슈퍼맨 삼티도 안받았거든? 지금은 슈퍼걸 삼티 오티 아맥포 돌비포에 난리도 아니야~~ 티저포 받고싶어서 원정 가야하나 고민중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