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vod 구매한 거 조용히 옆에서 보더니 '이거 아직 영화관에서 해?' 이럼 내가 재밌다고 난리칠때는 죽어도 노관심이더니🤦🏻♀️
그래서 이제는 거의 다 내리고 옆동네 가야 한다고 했더니 그럼 그냥 집에서 본다는데 아 아닌데 영화관 구려도 일반관에서라도 봐야하는데...ㅋㅋ 내돈내산으로 보여줘야 하나
내가 vod 구매한 거 조용히 옆에서 보더니 '이거 아직 영화관에서 해?' 이럼 내가 재밌다고 난리칠때는 죽어도 노관심이더니🤦🏻♀️
그래서 이제는 거의 다 내리고 옆동네 가야 한다고 했더니 그럼 그냥 집에서 본다는데 아 아닌데 영화관 구려도 일반관에서라도 봐야하는데...ㅋㅋ 내돈내산으로 보여줘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