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숩패밀리의 뱃패밀리 날셔틀 하는거ㅋㅋㅋ
뱃맨네는 못날고 숩가네는 힘쎄고 날아서 어디 갈 일 있는데 비행기 없거나 조용히 날아가야하거나 하면 이렇게 갔거든
그래서 예전에는 우리 숲패밀리는 항상 날셔틀이라고 막 그러고 놀았었는데 나중에 실사화 되면 이거 꼭 보고 싶었는데
아직도 못보고 있어
기다린지 20년이 넘었다..


우리 숩패밀리의 뱃패밀리 날셔틀 하는거ㅋㅋㅋ
뱃맨네는 못날고 숩가네는 힘쎄고 날아서 어디 갈 일 있는데 비행기 없거나 조용히 날아가야하거나 하면 이렇게 갔거든
그래서 예전에는 우리 숲패밀리는 항상 날셔틀이라고 막 그러고 놀았었는데 나중에 실사화 되면 이거 꼭 보고 싶었는데
아직도 못보고 있어
기다린지 20년이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