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난 이시아가 그래도 리클 편하던데 푹신푹신하고
그다음이 만경관!
세븐밸리는 의자는 최신식이라 위에도 조절 가능한데 묘하게 불편하고
북대구는 뭔가 의자가 짧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