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봄샘인가 거기에 기름 있어서 영화관 가면 눈이 무겁고 불편했거든
지난달에 갔던 안과는 마이봄샘 레이저 받으랬는데 1회에 15만원이래서 안했고
이번주에 병원에선 레이저까지 할 정도로 심하지 않다고 온찜질하고 씻어주래서 온찜질 네번 정도 했는데 눈이 훨씬 편해졌어
영화 볼 때 눈 건조하고 불편한 덬들은 온찜질 해봐
한 달 넘게 안약 수시로 넣어도 불편했었는데 온찜질하고 나니까 눈이 훨씬 편해짐!
마이봄샘인가 거기에 기름 있어서 영화관 가면 눈이 무겁고 불편했거든
지난달에 갔던 안과는 마이봄샘 레이저 받으랬는데 1회에 15만원이래서 안했고
이번주에 병원에선 레이저까지 할 정도로 심하지 않다고 온찜질하고 씻어주래서 온찜질 네번 정도 했는데 눈이 훨씬 편해졌어
영화 볼 때 눈 건조하고 불편한 덬들은 온찜질 해봐
한 달 넘게 안약 수시로 넣어도 불편했었는데 온찜질하고 나니까 눈이 훨씬 편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