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 한정이라 쳐도 럽라 ㅇㅇㅋㅋㅋㅋ
남캐면 여주랑 로맨스가 남주를 강하게 하거나 보상 느낌으로 그린다면, 여캐가 주인공이면 꼭 사랑때문에 쎈캐도 약해져서 ㅜ
아바타 바랑 캐릭터 진짜 두고두고 너무 아까움 ㅜ
신을 버리고 새 종족을 일군 여성 지도자를 그냥 쿼리치 여친으로 만드는거 ㅅㅂ...
지독한 로맨스 처돌이라 더 이런 생각하게 됨... ㅠㅜㅜㅜㅜ
1편 한정이라 쳐도 럽라 ㅇㅇㅋㅋㅋㅋ
남캐면 여주랑 로맨스가 남주를 강하게 하거나 보상 느낌으로 그린다면, 여캐가 주인공이면 꼭 사랑때문에 쎈캐도 약해져서 ㅜ
아바타 바랑 캐릭터 진짜 두고두고 너무 아까움 ㅜ
신을 버리고 새 종족을 일군 여성 지도자를 그냥 쿼리치 여친으로 만드는거 ㅅㅂ...
지독한 로맨스 처돌이라 더 이런 생각하게 됨... ㅠ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