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빠랑 떨어져서 수련하는 건 넘 짠한데 첨에 점프 못할 때도 귀엽고 나중에 토끼처럼 깡총깡총 뛰어다니는 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타쿠 과몰입 상태가 되,, 어쩜 이런 아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