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분위기가 진짜 도라방스임ㅜ
약간 목소리도 톤 낮고 분위기도 시니컬해서 보는맛이 있음
생각보다 스토리라인이 자연스럽고
오리가 중간중간 나와주면서 분위기 리프레시도 시켜줌
생각보다 오리 비중이 높지 않아서 좋고
마지막에 결말이 좀 뜸하긴한데 나머지가 다좋았어
여운이 꽤 긴 편이구 재믹게 봄 !
여주 분위기가 진짜 도라방스임ㅜ
약간 목소리도 톤 낮고 분위기도 시니컬해서 보는맛이 있음
생각보다 스토리라인이 자연스럽고
오리가 중간중간 나와주면서 분위기 리프레시도 시켜줌
생각보다 오리 비중이 높지 않아서 좋고
마지막에 결말이 좀 뜸하긴한데 나머지가 다좋았어
여운이 꽤 긴 편이구 재믹게 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