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분들이 연기도 잘하구
영화 연출도 전체적으로 이쁘구 OST도 좋구
간만에 몰입하게 됐어
감정적으로 순간 순간 몰입하면서 보다가
결말까지 가면서 복선 싹 정리하고 열린결말느낌
마지막만 좀 아쉽고..
진짜 재밌게 봤구 중티도 안나고 볼만한거같아..!
배우분들이 연기도 잘하구
영화 연출도 전체적으로 이쁘구 OST도 좋구
간만에 몰입하게 됐어
감정적으로 순간 순간 몰입하면서 보다가
결말까지 가면서 복선 싹 정리하고 열린결말느낌
마지막만 좀 아쉽고..
진짜 재밌게 봤구 중티도 안나고 볼만한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