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종족들인데 거기에 사이비들은 깡통도 절대 안벗으니까 유일하게 갑옷이랑 깡통 만들수 있는 아머러가 ㄹㅇ 교주 그 이상급일거같은데 어떤식으로 선발되는건지 ㅈㄴ궁금..어릴때 아머러 주워온 스승님이 병기공이여서 그냥 디스이즈더웨이 하고 그 길을 이어받은건가
전투종족들인데 거기에 사이비들은 깡통도 절대 안벗으니까 유일하게 갑옷이랑 깡통 만들수 있는 아머러가 ㄹㅇ 교주 그 이상급일거같은데 어떤식으로 선발되는건지 ㅈㄴ궁금..어릴때 아머러 주워온 스승님이 병기공이여서 그냥 디스이즈더웨이 하고 그 길을 이어받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