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건 일단 그린랜턴을 맘잡고 터치해줬다는거ㅠㅠ
영화 망한데다가 라레놀이 끝도없이 조롱해서 항상 마음아픈 부분이었는데 이번에 드라마로 내주는거 진짜 너무 좋아
슈퍼맨 순하고 착하게 나온것도 좋고
슈퍼걸도 초장부터 유니버스 합류시킨것까지 진짜 다 너무좋음
디씨덬은 요즘 행복해요
영화 망한데다가 라레놀이 끝도없이 조롱해서 항상 마음아픈 부분이었는데 이번에 드라마로 내주는거 진짜 너무 좋아
슈퍼맨 순하고 착하게 나온것도 좋고
슈퍼걸도 초장부터 유니버스 합류시킨것까지 진짜 다 너무좋음
디씨덬은 요즘 행복해요